2016년 1월 17일

기온 11도 / 수온 16도

날씨 : 비오고 흐림

5mm 웻슈트 + 2mm 베스트, 3mm 후드 착용

 

하루 전날인 16일에는 햇빛이 쨍쨍하여 하나도 안추웠는데, 이날은 비가 와서 슈트가 마를 생각을 안해서 추웠다.

 

새끼섬 뒷벽을 꼭! 돌아보기로 한 날.

첫번째 탱크는 새끼섬 모래밭쪽의 흰가오리 포인트

잠수함 가는 길목에서 쭈욱 직진하면 나온다.

새끼섬 골목에서 흰가오리를 몇번 본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크키가 컸었는데

모래밭에는 아기 흰가오리들이 많았다

몇명은 모래로 덮여서 있는줄도 몰랐는데 쏜살같이 달아나서 알아차림 ㅋㅋ

 

 

 

두번째 입수에는 새끼섬의 뒷편에서 입수하여 조류를 타고 뒷벽을 구경했다.

뒷벽을 조류를 타고 둥둥 흘러가는 것은 언제나 황홀한 일이다.

바꾼 비씨디의 균형이 아주 좋아서 더욱 흡족했다.

중간에 버디가 라이트를 급하게 빙빙 돌려서 보니 미터급의 히라스가 한마리 우리에게 다가왔다가 멀어졌다.

순간 참치인줄알고 놀랐다 ㅋㅋ

 

조류를 계속 타고 흘러가니 첫번째 입수시 육동가리를 보았던 포인트까지 갔다

가는 길에 니모를 찾아봤지만 어디에도 보이지 않고 그자리에 쏠베가 한마리 있었다.

분명 니모 집이 맞는데 니모가 없었다

어딘가로 이사를 갔겠지?

 

돌아오는 길에는 주걱치 치어떼를 만났다

통통 튀는 듯한 모습에 눈을 뗄 수 없었다

주걱치도 작으니까 귀엽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