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아트마켓 소개글을 우연히 보고 가게된

장전리에서 열린 플리마켓

파머스마켓, 아트마켓, 플리마켓으로 분야가 나눠져 있었는데

그냥 나로서는 구경할 것 많고 활기찬 곳이라는 느낌이었다 !

 

하루하나라는 카페는 지나가다 본 것이 전부여서 잘 모르는 곳이었는데

오늘 한번 가보게 되었다.

그런데 바깥 음식을 먹느라고 카페 음료는 먹지 못하였다.

 

 

 

 

 

 

 

 

동네 아이들도 편하게 노는 모습이 좋았다.

 

 

한 켠에서는 음악가가 음악을 연주하고 있었고

 

 

오늘 나에게 가장 인상깊었던 셀러는

AKOJEJU라는 셀러분이셨는데

내가 원하는 색감의 깔끔한 도자기 그릇이 있어서

고민없이 바로 구매하였다.

 

아래는 집에와서 포장 뜯은 모습-

:-)

역시 마음에 들어!!!

다음 장터는 언제일지 궁금해졌다

또 사려고....ㅋㅋㅋ

 

 

 

 

 

 

 

다음에 케익 담아 차와 한잔 하면 오후의 피로가 솔솔 녹아 없어질 것 같다.

 

.

.

.

또 다른 예쁜 코너

 

 

 

 

장터 입구에 묶여 있던 아이

아마 주인분께서 구경하시느라고 그랬나보다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서

우리 개들도 안고 다니거나

바깥에서 한 사람이 맡아서 기다리는 방식으로 구경하였다.

여름에는 자동차 온도가 높아져서 개들을 두고 내릴 수가 없다.

그래도 같이 다니니 좋은 것 같다.

 

산책 부터 좀 하고...

 

 

 

 

;

;

;

;

 

오늘 날씨를 여지없이 보여주는 사진들...

어쩔수없이 오늘

올해 에어콘 개시 했다.........

 

 

 

 

 

아참, 로제와인도 샀다.

언제부턴가 제주도에서 로제와인이 눈에 많이 들어왔는데

메종드쁘티푸르에서도 파는 것 같고... 등등

 

파머스마켓에 나왔길래 한 병 사보았다.

한 병을 샀더니

5천원 주고 사먹어야하는 시원한 스파클링로제와인을 서비스로 주셨다.

Merci beaucoup!

어떻게 제주도에서 와인을 만드는지 물어보았더니,

프랑스에 친구가 있어서 거기서 만드는 와인을 계속 들여오는 것이라고 하였다.

하하-

 

맛은 dry enough for me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