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개들을 데리고 저멀리(?) 남쪽나라 서귀포에 갔다 ㅋㅋㅋ

제주도에 살기 전에는

제주도와 서귀포쯤이야 하루에 왔다갔다 하며 놀았지만

막상 살아보면,

제주시랑 서귀포시는 정말정말 멀게 느껴진다.

 

오늘은 날씨가 화창하고 햇볕이 따뜻한 날이었다.

이런날 짙은 풀내음이 나는 오름에서 개들이랑 뛰면 얼마나 좋을까 !

 

하지만 요즘은 이제 진드기 시즌이라서

주로 해변을 찾아서 개들과 걷게 되었다.

해변에는 인파가 항상 많은 편이기 때문에 개들을 풀지 못한다.

겨울이 그립다 ㅠ

 

 

 

 

 

멜은 먹을 것에만 관심...

 

 

에...에....에에엣취..

 

이날 서귀포 칠십리공원에도 산책을 갔다.

주변에 높은 건물이 하나도 없어서 한라산이 잘 보였다

길도 잘 닦여있어서

진드기 시즌에는 이런 길이 개들과 산책하기에 더 좋은 것 같다.

(진드기예방약도 발라주곤 있지만 진드기가 많은 곳에는 일부러 잘 안가고 있다

참고로 진드기 종류 때문에 제주도에서는 프론트라인이 더 좋다고 한다. 레볼루션보다)

 

 

아주 clear-cut 한 한라산의 모습

(서귀포 칠십리공원에서 본 모습이다)

 

 

서귀포 칠십리공원은

잘 가꿔진 정원 같다.

 

철쭉? 참꽃? 음...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역쉬 동경우동의 유부우동 쿄쿄

 

 

 

 

 

덤으로,

겨울을 그리워하며.....

부제: "여름에는 겨울 생각이 나고 겨울에는 여름 생각이 나지."

 

 

 

 

눈 내리는 날 송당리의 비밀장소-

 

 

 

 

 

 

ㅋㅋㅋ

 

 

멜 신남

 

 

아빠가 잡으러간다~~~~~~~~~(feat. 응가_봉지_들고_달려가)

 

-ㄲㅡㅌ-

 

 

 

 

 

 

 

 

 

 

-----------------------------------------------------------------------------------------------------------

 

추신1. 요즘 매일 출퇴근하느라 아무래도 피로가 쌓이다보니 자꾸 집에서 늘어진다

다음주에는 다시 달리기 해야지........

(하품...)

 

추신2. 돈이 많으면 뭐가 좋은걸까? 요즘 주위에 돈 많이 벌고 싶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한번 심각하게 생각해 보았다.

그런데 그렇게 많이 벌기위해서는

그만큼 더 많이 일해야 하는데

내가 보람있어하고 행복한 일들은 돈이 벌리지 않던데...

나는 보람있는 일이 아니면 하루종일 붙들고있고 싶지 않아....

 

누구나 우와 하는 멋진 집 말고 그냥 우리가 따뜻하고 편하게 살 수 있는 집

먹을 것 (과일은 좀 중요함)

좋은 휴식 (부드러운 이불)

좋은 산책 (푸른 나무?)

이런것들이 난 더 중요하다

 

추신3. 최근 많은 친구들의 방문으로 삶이 풍요로워진 느낌이 듭니다.

예전엔 한 가지의 삶만 존재하는 줄 알았는데

그 속에서도 각기 다른 무늬의 삶이 있고

또 그 속에서도 각기 다른 향기의 삶이 있고...

 

내가 걷고 있는 이 삶이

내가 좋아하는 무늬, 내가 좋아하는 향기를 가진 삶이 되도록

노력하는 것이 나의 과제임을 느꼈다.

 

-진짜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