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우도봉에 올랐다!

 

 

 

휴가 겸 출장 겸 가족 모두 우도 여행을 하다.

 

 

 

 예전에 우도에 잠깐 올레길 걸으러 왔었을 때 배 시간 맞춘다고 부랴부랴 다시 본섬으로 돌아가는 바람에 들르지 못했던 우도봉에 드디어 가 보았다.

송악산과 비슷하겠지... 라는 생각에 올랐는데

막상 보이는 풍경은 달랐다.

송악산은 직각으로 꺾인 절벽이 있었지만, 우도봉에는 완만하게 경사진 바위로 테두리가 마무리 되어 있었다.

오르는 길 내내 바다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본섬에서는 보지 못하는 풍경인 한라산과 그 주변의 동쪽 오름들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었다.

 

 

 사람이 많아서 잠시 멜 안고 있기

 

 

사람이 반경 500m내에 보이지 않으면 잠시 개들을 풀러서 뛰게 해준다.

 

 

멜 뒷발이 까맣게 보이는 사진 ㅋㅋ

 

 

 

 

 

 

우도봉과 이어지는 올레길로 내려가는 길. 우도의 동쪽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우도의 동쪽에 위치한 해변인 하고수동해변

잠시 요깃거리를 한다. 

 

 

 

 

짬뽕이 너무 먹고 싶어서 들른 '섬소나이'

 

 

이것은 크림짬뽕

(100점 만점에 100점!)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도 찾을 수 없었던 부드러운 크림맛 ㅠㅠ

육수 베이스가 제대로 인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이것은 홍짬뽕이었나?

매콤한 짬뽕

토마토맛이 약간 나던데, 이것도 정말정말 맛있었다.

마치 뚝배기 파스타를 먹는 것 같은....

아마도 이 두 짬뽕을 먹으러 우도에 다시 가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펜션에 안경도 놓고 와버렸으니

꼭 조만간 다시가야지...

 

위치 참고:

 

 

 

 

보너스: 우도에 1박을 하게 되니 자연히 저녁 노을을 감상하게 되었는데, 갑자기 눈에 띈 돌고래 무리!!!!!!!!!!!!!!!

아니 돌고래라니!!!!!!!!!!!!!

이것이 진정한 Whale Watching 인가

호주에서도 일부러 보러갔었지만 못 보았던!!!!!!!!!!!!!!

게다가 뛰어 논다!!!!!!!!!!!!!!!!!!!

 

동영상을 참고.....

 

드문드문 보이는 돌고래의 등지느러미들....ㅋㅋㅋ

 

돌고래를 발견한 위치를 소개합니다:

 

이 포스팅이 누군가에게 읽히기를 바라면서,

저장을 누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