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제주는 "억새! 단풍!" 인줄만 알았는데

다이빙을 시작하고 보니

가을은 다이빙의 계절이었다

정말 시야도 항상 짱짱하고

수온도 좋고 (21-23도)

관광객들이 빠져서 펀다이빙에 집중할 수 있고!

 

특히 평일에 가면 널찍~하게 여유롭게 다이빙을 진행할 수 있다

너무너무너무 좋다 ㅋㅋㅋ

요새 섶섬에 빠져서 벌써 세번이나 다녀왔다!

 

섶섬은 다른 섬들 (범섬, 문섬)과 달리 보트 다이빙으로 진행된다

그래서 탱크를 싣고 나르는 번거로움 없이

그냥 바다에 퐁당! 하면 되니까 너무너무 좋다

그리고 포인트도 다양해서

wall 타고 다니는 지형 뿐만 아니라 'ㄴ'자 동굴도 있고 협곡 사이를 지나가는 것도 있고

다양한 다이빙을 즐길 수 있으니

제주도 섬다이빙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겠다

 

Seopseom Island on 24 Oct 2015 from Yeaeun Park on Vimeo.

[전반부: 볼레낭개 1코스 / 후반부: 큰한개창으로 입수 작은한개창으로 출수]

 

Neoal point, 29 Oct 2015 from Yeaeun Park on Vimeo.

[너알 포인트 무편집 영상]

 

이번 투어에서는 강사님이 사진도 찍어주심! 캬캬

근데 내가 동영상만 찍다보니 사진은 가만히 있어야 한다는 걸 간과하고 있었던 것...

카메라 앞에서 하도 움직였더니

출수하셔서 강사님 왈, "이팀은 왤케 역동적이야 ㅋㅋㅋㅋ 사진인데!!!"

실제로 사진에 안움직인것이 없음....ㅋㅋㅋ

 

 

 

 

 

 

 

 

 

 

 

▲ 미역치

 

▲ 점감펭

 

*큰한개창, 작은한개창 포인트는 꼭 라이트를 가져가서 돌틈사이를 보기를 적극 추천!

 

+ Recent posts